잠실야구장 좌석배치도 잠실야구장 314블럭 5열 시야

토토커뮤니티

토토커뮤니티

토토커뮤니티사이트

사설토토커뮤니티

토토커뮤니티

토토커뮤니티

토토커뮤니티커뮤니티

토토커뮤니티

토토커뮤니티

토토커뮤니티

토토커뮤니티사이트

사설토토커뮤니티

토토커뮤니티

토토커뮤니티

토토커뮤니티커뮤니티

토토커뮤니티

토토커뮤니티

토토커뮤니티사이트

사설토토커뮤니티

토토커뮤니티

토토커뮤니티

토토커뮤니티커뮤니티

토토커뮤니티

토토커뮤니티

토토커뮤니티

토토커뮤니티사이트

사설토토커뮤니티

토토커뮤니티

토토커뮤니티

토토커뮤니티커뮤니티

토토커뮤니티

토토커뮤니티

토토커뮤니티

토토커뮤니티사이트

사설토토커뮤니티

토토커뮤니티

토토커뮤니티

토토커뮤니티커뮤니티

토토커뮤니티

전국출장안마

홈타이

출장샵

홈타이

전국출장안마

전국전국출장안마

전국홈타이

전국출장샵

홈타이

전국출장안마

토토커뮤니티

토토커뮤니티

토토커뮤니티사이트

사설토토커뮤니티

토토커뮤니티

토토커뮤니티

토토커뮤니티커뮤니티

잠실야구장 좌석배치도 잠실야구장 314블럭 5열 시야 경기장 시야 EXCELLENT 유리 난간 시야 방해 X 폴대에 가려지는 베이스 없음 1열 앞 공간이 없어 사람 머리 시야방해 X 6/3 낮 4시 경

야구장을 좋아하는 샤이 기아팬으로서.. 10개 구단 구장 중에서, 사직야구장이랑 라이온즈파크만 못가본..ㅎ 그 중에서도 사직은 정말 꿈의 구장(?)이었는데 드디어 다녀왔다ㅠㅠ감격.. 요

왠걸 계단없음주의ㅜㅜ 다들이자린 속아잡을듯.. 나도속앗다 그래도 왓으니 게임에만집중 아름다운 사직야구장의밤 영상큐 사직노래방ㅋㅋ 비릉내 나는~~~~ 이노래들으니생각나는 팸ㅋ 야

정말 백년만에 야구장을 가게 되었다.. 무계획형인 P답게 갑작스러운 친구의 제안에..핵 오랜만에 야구장 직관! 서울에서 처음 LG트윈스 경기를 보았기때문에 나는 무적LG 응원!!! NC노비

올해 첫 야구 직관 가는 날!!! 야구를 좋아하는 나에게는 설레지 않을 수가 없는 날 ~~~~~ 부산사직종합운동장사직야구장 부산광역시 동래구 사직로 45 정말 서럽게도 나는 주말 근무를 온

오랜만에 야구장을 찾았다. 이곳 경기장은 와보자고 몇 번을 말만 했는데 오늘 처음 와본다. 연휴이기도 하고 집 근처 야구장에 응원하는 팀이 경기를 해서 몇 년 만에 경기장을 찾았다.

요즘 꽂혀버린 필리핀.. 보홀 너무너무너무 가고싶은데 무야가 같이 안가줘서 흑흑 필리핀.. 바베큐.. 해산물.. 너무 먹고싶어유.. ㅠ0ㅠ 필리핀 갈 사람 구해요 부들파이터 부산광역시

그닥 좋아하는 것도 없어서 그런 걸 하나 찾고 싶음 그래서 일단 야구보기에 정을 붙일수있지않을까 싶어서 잠실종합운동장잠실야구장 서울특별시 송파구 올림픽로 19-2 서울종합운동장 잠

안녕하세요. 라장꾸입니다 오늘은 아빠랑 난생처음 야구장에 갔다 왔는데 기록 겸 블챌 체크인 챌린지로 글을 올려봅니다! 원래 블로그에 올릴 생각이 없어서 야구장 외부 및 기타 사진은

잠실종합운동장잠실야구장 서울특별시 송파구 올림픽로 19-2 서울종합운동장 요즘 제대로 야친놈 이 된 나는 이번주 평일에만 두번연속 야구장에 다녀왔다⚾️ (롯데 수도권 경기가 있는날

체크인에 야구장을 빼놓을 수는 없지 후후 최 ! 강 ! 기 ! 아 ! 타 ! 이 ! 거 ! 즈 ! 잠실종합운동장잠실야구장 서울특별시 송파구 올림픽로 19-2 서울종합운동장 기아 팬이지만 광주는 너

이번 주말도 어김없이 야구장에 왔습니닷 원래는 토일 각각 다른 친구랑 갈 예정이었는데 일요일날 갈 예정이었던 친구가 안된다고 해서 걍 둘다 앤짱이랑 감^___^ 키움전!!!! 이번주 금

#롯데자이언츠 #사직야구장 #부산야구 연휴에 부산. 친구집들이. 부산오면 시댁갔다 처갓집갔다 바쁨. 그래서 이번 친구집들이는 양가비밀ㅎㅎ 그렇게 친구들과 오랜만에 사직야구장을 왔다

부산사직종합운동장사직야구장 부산광역시 동래구 사직로 45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금요일 퇴근하고 야구장을 다녀왔습니다! 칼퇴하고 가려고 일하면서 얼마나 난리를 쳤는지;;; 표 뽑고 입

안녕하세요❤️ 야구장 다녀와서 사용 후 쓰는 후기!! 사은품 돗자리랑 어디서 난지 모를 은박돗자리로 버티다가 푹신하고 예쁜 돗자리 사고싶어서 큰 맘 먹고 구입 세탁이 된다고해서 바

푸는 것부터 구경했당ㅎㅎ 사실 응원하는 팀은 없었지만 수원 야구장이 가깝고, 통신사가 kt라서 할인도 짱짱하고 무엇보다 이번 경기를 보고 난 뒤 kt 팬이 된 것 같다 ㅋㅋㅋㅋㅋ (이날

처음이었는데 아이랑 보기 너무좋았어요 특히 수원구장은 크기가 크지 않아서 외야에 앉아도 잘 보여서 너무 좋았어요 돗자리존이 단차가 있어서 시야막히는것도 없고 잘보였어요 야구장

(조원동 762-22) 연락처: ***-***-**** 영업시간: 오전 6시 – 오후 9:40 (주문마감 오후 9:10분까지) 주차: 가능 저희 동네에는 KT야구장(종합운동장)이 있어 경기가 있는 날엔 집까지 함

잠실 야구장 아기가 긴 야구를 잘 버티려나? 끝나고 나가려는 데 “한 번 더” 하면서 우는데 잘 견뎌주고 잘 버텨주고 잼난 시간을 보낸 아기에게 우리 모두는 감사를 함 애석하게 LG가 졌

항암중인 엄마에게 먹고싶은 것을 물어보니 #야구장농원 이 나와서 거의 한달도 안되서 또 간 이곳! 지난번에는 비가 부슬부슬 왔는데 오늘은 비가 안오고 날씨가 맑다 🙂 지난번에는 어버

올해는 롯데 일내나? 2019년 4월에 마지막으로 롯데 야구 직관을 하고 오랜만에 사직야구장을 찾았습니다. 그동안 코로나로 야구 직관을 거의 포기하다시피하고 살았습니다. 거기에다 국제

출근을 했다. 제가 지금 있는 곳이 슈퍼마리오 맵 속일까요? 구름 진짜 미쳤음 오늘도 근무를 마치고 나왔어요~~ 곧장 집으로 가서 들뜬 마음으로 준비를 했답니다. 야구장 가는 날이거든요^

하이~! 마이 네임 이스 지현킴 놀랍게도 오늘은 김지현 축꾸뻥의 야구장 방문기를 써볼 거에요. 흐히힛 야구 알못이라 야구장 가서도 축구 얘기한 건 안 비밀~ 문학 단관을 추친한 랜더스

안녕하세요, 빛오름입니다.^^ 오늘은 가족끼리 즉흥적으로 야구장에 다녀왔습니다. 오후 5시에 시작하는 경기라 금방 해가 지고 쌀쌀해 질 것 같아서 상의는 긴 셔츠와 카디건을 둘렀구요,

직관 day NC와의 경기 직관을 위해 오랜만에 등판한 나님 되시겠다. #야구장 #엘지트윈스 #잠실 이 때까지는 기분 좋았음 비록 1회에 2점을 내주긴 했지만 그래도 날씨가 너무 좋았거든? 허

체인이니까 근처에 있으면 드샤보시길 더맛구이구이쪽갈비 만석공원점 더맛구이구이쪽갈비 만석공원점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정조로 1088 출국을 얼마 안남기고 소고기가 먹고싶다 했는데

연도 상반기의, 마무리 보상으로 설정했는데, 벌써 시간이 이렇게나 지났어요. 그래서 행복하게 다녀왔네요. 결국엔 유니폼도 샀어요. 등에는 1번 문동주. 이제 야구장 자주 가야 해 3월부

장장 13년만이다. (지금보다) 젊은 날 내게 행복을 선사했던 잠실야구장. 남편이 결혼 전 자취하던 집과 우리의 신혼집이 잠실야구장 근처여서 집 앞 산책 가듯 걸어서 야구 경기를 보러

오늘은 완전 햇빛이 뜨거웠습니다 야구장 가기 딱 좋은 날씨죠! 저희는 다른가족과 함께 가게되어 몰리스그린존으로 해보았습니다 3루쪽이긴 하지만 단체로 가서 즐기기에는 좋은 것 같아요

꿀 같은 일요일 나가고는 싶지만 움직이기 너무 힘들어서 랜선으로 다시 떠나보는 4월, 잠실야구장 두산베어스 경기 직관 저녁 경기다 보니 낮에는 점심도 먹고 데이트할 겸 익선동으로 이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